평양면옥 4일만에 또:) 어복쟁반 굿~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평양면옥 4일만에 또:) 어복쟁반 굿~

by ppoda 2018. 6. 8.

#분당 어복쟁반

 

 

 

서현동 평양면옥을 4일 만에 또 찾았어요ㅋㅋ

 

여름이라 밥 보다는 면요리가 입에 더 당기는 듯~~~

 

 

 

 

이번엔 어복쟁반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어복쟁반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야채류는 파랑 쑥갓 그리고 깻잎 몇 조각이 올라갔어요.

 

그 아래엔 고기가~~~

 

요긴 만두, 육전 같은 건 안들어가고 고기만 들어가는 스타일이에요.

 

한우 아닌 국내산 육우이긴 하지만 小자 어복쟁반 고기 양이 엄청 푸짐하더군요.

 

다른 데서 거의 10만원하는 어복쟁반의 고기 양에 비해 훨씬 많은 듯~

 

고기에는 우설도 있었구요.

 

 

 

 

 

고기, 야채 거의 다 먹고선

사리 하나 추가!

 

 

 

 

 

야채도 리필해달라고 하고 육수도 더 부은 다음

사리면 넣어 보글보글~~~

 

온면으로도 먹어도 맛나네요^^

 

국물 맛도 개운하니 좋았어요~~

 

 

 

 

 

 

 

4명이서 이렇게 어복쟁반이랑 냉면 2그릇

맛있게 먹고 왔어요 :)

 

웬만해선 식당 김치를 많이 먹는 일이 없는데

요기선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