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빅가이즈크랩 갈릭랍스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현대백화점 빅가이즈크랩 갈릭랍스터

by ppoda 2018. 4. 22.

#판교 크랩요리   #판교 현대백화점 랍스터

 

 

 

모처럼 판교 현대백화점 갔더니 새로운 식당이 생겼네요.

 

빅가이즈 크랩(Big Guy's Crab)!

 

싱가포르 칠리크랩, 페퍼크랩 등 크랩요리와 랍스터 요리를

다양한 수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게 분위기는 술마시기 좋을 듯한? 요렇게 살짝 음침한 분위기ㅋ

 

 

 

 

 

메인 메뉴로

칠리크랩, 페퍼크랩, 버터랍스터, 갈릭랍스터, 크랩누들, 킹크랩 찜 등이 있어요.

 

 

 

 

 

사이드 디쉬로 계란볶음밥, 크랩 콥샐러드, 한치 깔라마리...

 

칠리크랩이랑 먹기 좋을 듯한 꽃빵도 있구요.

 

 

 

 

 

 

 

우린 갈릭랍스터($40), 크랩 콥샐러드($15), 계란 볶음밥($10)과

음료 주문했어요.

 

 

 

 

 

갈릭랍스터는 갈릭후레이크가 듬뿍... 캐슈넛도 들어갔어요.

 

직접 자르고 발라 먹을려니 번거롭긴 하지만

랍스터 살이 통통하긴 했어요~

 

 

 

 

 

게살이 들어간 콥샐러드~

 

게살도 듬뿍 들어갔고 재료는 괜찮아 보이는데

요건 소스맛이 넘 밍밍한게 2% 부족한 거 같았어요ㅜ

 

 

 

 

 

계란볶음밥은 고슬고슬하니 맛있었음~

 

 

 

 

 

요렇게 3명이서 먹으니 포만감이 들지는 않았지만

랍스터 등 그럭저럭 맛나게 먹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