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정동 밥집 / 무지개돌솥밥 돌솥정식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 보정동 밥집 / 무지개돌솥밥 돌솥정식

by ppoda 2018. 2. 18.

#보정동맛집   #돌솥밥   #전주비빔밥

 

 

 

보정동밥집 무지개돌솥밥에서 오랜만에 저녁식사하고 왔어요.

 

 

 

 

 

 

 

 

비빔밥, 돌솥밥, 보쌈, 전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간단 식사, 회식장소로도 괜찮은 곳이라는...

 

 

 

 

 

우린 돌솥정식 2인과 전주비빔밥 1 주문했어요.

 

돌솥정식은 야채전, 12찬, 보쌈, 생선구이, 된장찌개, 계란찜이 나옵니다.

반찬은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네요.

 

 

식사류만으로 부족하다 싶으

코스요리나 세트메뉴로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을 듯 :)

 

 

 

 

 

돌솥정식의 야채전이 가장 먼저 나오구~

 

 

 

 

 

요건 전주비빔밥.

 

무지개돌솥밥의 전주비빔밥은 채소도 부드러워 먹기 좋고 맛의 밸런스가 좋다는~

 

 

 

 

 

돌솥정식 반찬들입니다.

 

잡채는 미리 조리해둔 당면에 생야채만 올려나와서 좀 맘에 안듦.

 

 

 

 

 

나물에 양념장을 곁들여 돌솥밥과 비벼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생선은 민어구이.

 

비린내가 별로 안나는 생선이라 먹기 괜찮았어요~

 

 

 

 

 

보쌈은 참나물무침이랑 같이 나오구요.

 

 

 

 

 

된장찌개 맛이 좋구^^

 

 

 

 

 

보글보글 계란찜까지~~~

 

 

 

 

 

단호박이랑 대추 토핑된 흑미돌솥밥과 함게

여러가지 음식 배불리 먹고 왔어요~

 

 

 

 

 

보정동에서 집밥같은 밥집으로 무지개돌솥밥 괜찮다는 생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