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서울 2014 후기 /Megashow 학여울역 SETEC (8/28~8/31)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메가쇼 서울 2014 후기 /Megashow 학여울역 SETEC (8/28~8/31)

by ppoda 2014. 8. 31.

8월28일부터 8월31일까지 4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서울 2014에 다녀왔답니다~

 

전 8월30일 토요일 오전에 메가쇼 서울 2014 현장에 도착!

 

 

얼마전 제가 메가쇼 서울 2014  사전등록에 관한 포스팅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저도 사전등록하고...

 

이렇게 다녀왔네요~~ㅋㅋ

 

 

 

 

 

 

 

고고

 

 

 

 

 

 

 

1관은 리빙, 뷰티&헬스 / 2관은 키친 / 3관은 푸드,생활용품,명절상품기획

 

이렇게 총3개관으로 나눠 전시중이네요~

 

 

 

 

 

 

 

 

 

리빙관에서 좀 유심히 본 거는 삼나무침대랍니다~

 

평상형침대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수납도 용이해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ㅋㅋ

 

 

 

 

 

 

 

 

 

키친관에선 주방가구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하지만 지금 주방에 필요한 가구는 딱히 없어서...그냥 저냥

 

요기는 콘솔등 다양한 듯~

 

 

 

 

 

 

주방용품은 대충 둘러봐도 별로 다양한 것 같지도 않고...

 

얼마전 다른 곳에서 구입한 제품보다 더 비싸기까지...

 

 

 

 

 

 

 

 

 

푸드관에 판매중인 건조과일, 건조야채...견과류도~

 

 

특이한 건 청무말린 거...

 

다양한 건조식품들~  간식으로 좋겠어요~~^^

 

 

 

 

 

 

 

 

 

시식용 떡 맛을 안봤으면 안사고 그냥 지나쳤을지도 모를 모시떡~

 

시식용으로 쬐끄만 꿀떡만한 모시떡을 먹을 수 있게 준비해뒀더라구요~~

 

그 맛을 보니 떡이 넘 담백하고 쫄깃한게 맛나 4봉지들이 한상자를 사왔네요~

 

 

1봉지에는 모시떡 5개들었어욤.. 그러니 한상자에 20개~

 

이게 마넌밖에 안하니 싸욤~~~^^

 

 

국내산쌀과 국내산 모싯잎으로 만든 '두리담 모싯잎 송편'!

 

들르시면 꼭 한번 맛보세요~

 

 

 

 

 

 

 

 

 

메가쇼 서울 2014

 

솔직히 생각했던만큼 '엄청나게 큰' 규모는 아니었네요~

 

 

다만 자기 기호에 맞는 물건을 발견!... 거기다 가격도 싸다 싶으면~~득템하는 거죠~~^^

 

 

전 기대만큼은 아니지만...나름 필요한 물품 득템하고~ 소소한 재미 즐기다 왔습니당~~~즐거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