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브뉴프랑 면채반 / 아티제 애플턴오버 & 블루베리크림치즈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아브뉴프랑 면채반 / 아티제 애플턴오버 & 블루베리크림치즈

by ppoda 2017. 7. 24.

오늘도 일기예보와 달리 많은 비가 내리고 있군요.

 

어제도 오전엔 비가 퍼붓 듯 왔었는데... 조금 잠잠해질 때 쯤

점심 먹으러 광교 아브뉴프랑으로~~

 

 

광교 아브뉴프랑에 몇몇 새로운 식당들이 들어왔는데

그 중 한군데 가려다...

 

대부분 기름진 음식들을 파는 곳이라

이번엔 한번 가봐도 괜찮겠다고 생각했던 "면채반"에서 먹기로 했어요.

 

 

 

 

냉면 / 만두 or 떡갈비 세트 메뉴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우린 냉면 1인 세트(회냉면), 갈비탕, 강된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세트에 회냉면 선택 시 1,500원 추가된다고...

 

 

 

 

 

양념이 강한 음식은 웬만하면 피해야 되는데...

 

또 은근 끌리니 난 회냉면을 먹었다는ㅋ

 

 

 

 

 

명태회, 무, 배, 오이가 고명으로 올라갔어요.

 

어쨌든 먹고나면 속이 좀 아리긴하지만

양념이 많이 자극적인 편은 아니어서 괜찮았다는~~~

 

 

 

 

 

냉면엔 계란이 하나 요렇게 따로 나오더라구요.

 

깨보니 구운 계란^^

 

9000원 세트 메뉴에 회냉면, 계란, 만두2개 구성이 좋으네요.

 

 

 

 

 

요건 강된장 비빔밥.

 

이거 넘 된장된장한거 아닌가했는데...

 

찌개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육개장 스타일? 이었어요.

 

 

 

 

 

 

갈비 3대가 들어간 갈비탕도....

 

 

 

 

 

마지막으로 나온 냉면세트의 만두

 

 

 

 

 

만두도 당면이 많이 안들어가고 고기, 야채 다져 만든거라 괜찮았어요.

 

 

음식도 서비스도 괜찮은 면채반이었습니다.

 

 

 

 

 

디저트로 아티제에서 카페라떼랑 빵 2가지 사서 먹었어요.

 

 

 

 

 

컵으로 즐기는 카페라떼...

 

이쁜 라떼아트도 볼 수 있어 좋은데^^

 

 

또 에어컨을 넘 세게 틀어놔서 춥다했는데

라떼컵 감싸쥐니 아 따뜻해~~~

 

 

 

 

 

빵은 아티제에서 안먹어본 빵들로 골랐는데

 

먼저 블루베리크림치즈.

 

 

 

 

 

크림치즈 위에 블루베리잼 그리고 소보로 가득한 빵이에요.

 

 

 

 

 

애플파이.... 애플턴오버!

 

 

 

 

 

애플파이치곤 참 담백하다싶은 맛의 애플턴오버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