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빵집 바게트K (BAGUETTE K) // 코스트코 스콘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빵집 바게트K (BAGUETTE K) // 코스트코 스콘

by ppoda 2016. 7. 12.

# 판교빵집 바게트K

 

올초에 지나치다 보고선 한번 가야지 했던 빵집인데

이번에 첨으로 빵을 사봤어요~

 

 

 

바게트를 포함한 건강빵 몇가지만 파는 줄 알았는데

바게트, 스콘, 크로와상, 치아바타, 몽키브레드 등 생각보다 다양한 빵이 있더군요.

바나나푸딩도 유명하다던데...고건 취향이 아니라;;

 

 

 

바게트 가격 저렴한 편인데

겉은 딱딱하면서 속은 말랑말랑  촉촉 탄력이 느껴지는 바게트라 맛있네요^^

그냥 요거만 뜯어먹어도 담백 고소하고 버터 발라먹어도 굿~~~

 

 

 

치즈스콘도 가벼우면서 괜찮구~~~

 

플레인스콘이랑 초코크로와상도 샀는데 이미 먹어버린터라 사진 없어욧~ㅎㅎ

 

 

 

동판교 바게트K(BAGUETTE_K)도 또 가서 사먹고 싶은 빵집이라는~~~

 

 

--

 

 

주말에 코스트코 갔다 첨으로 스콘을 사봤네요.

 

 

플레인 & 초코스콘

외형으로 봐선 괜찮을 거 같았어요~

 

 

 

먹어본 사람들이 코슷코 스콘 맛있다고들 한다던데....

 

하지만 생각했던 거와는 다른 질감이;;

그래도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걍 대충 먹을만하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