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브뉴프랑 빕스 _ 봄 레시피 & 빕스 라이브키친 _ 메뉴 리뉴얼 예전보다 조타~*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아브뉴프랑 빕스 _ 봄 레시피 & 빕스 라이브키친 _ 메뉴 리뉴얼 예전보다 조타~*맛집

by ppoda 2016. 4. 5.

빕스 간만에 또!

이번엔 광교 아브뉴프랑 빕스로 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매장이라 깔끔할 거 같기도~~~

 

 

 

 

 

 

 

3월부터 시작된 '딸기' 봄 레시피!

우린 3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다녀왔거든요.

4월8일부턴 '샛노란 망고' 주제의 봄 레시피가 선보인다고 하네요~

 

 

 

19주년 기념 해피 버-스테이크 투유!

스테이크에 랍스터, 새우.... 그리고 멜팅치즈 퐁듀까지~~~

요 메뉴도 알차네요^^

 

그러나 이번엔 샐러브바만 이용하는 걸로~ㅋ

 

 

반가운 감자샐러드도 있고...

핑거푸드스타일로 먹기 좋게 담아 놓은 곡물샐러드도 있군요^^

 

 

 

폭립 등 고기메뉴도 다양해졌다는...

양념도 고기맛도 괜찮음.

 

빕스라이브키친의 피자도 리뉴얼 되어 먹을 만!

특히 고소한 치즈피자가 굿~

 

 

 

호박수프도 조금,,, 달달

 

 

 

빕스라이브키친!

직접 쌀국수 또는 우동을 담아서 직원한테 주면 면을 삶아서 국물 담아 줍니다.

거기에 토핑 올리면 OK~

 

 

 

BBQ포크햄도 한쪽 맛보궁..

떡볶이 아니 떡꼬치 같은... 요것도 먹을 만 하네요~

 

 

 

따뜻하게 조리한 채소류가 많아졌다는...

빕스 메뉴 리뉴얼되니 좋아요^^

 

 

 

빕스라이브키친에서 만들어 써빙해준 알리오올리오.

생각보다 이쁜 비주얼로 담아주네요ㅋㅋ

매콤한 맛이 살아있는 알리올리오였음~

 

 

 

크림파스타도 한번 맛이나 볼려구 주문했어요.

소스에 파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어우리진 맛이~

 

 

 

딸기디저트들 다 담아와서...

딸기젤로, 딸기치즈봉봉, 딸기요거트

 

 

 

홈메이드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케이크.

사진에는 7가지 메뉴인데 매장에는 요렇게 5가지만 있네요.

딸기크럼블쿠키와 삼색딸기케이크는 없었다는..ㅜ

요 디저트 중엔 그래도 티라미수가 젤 낫군!

 

어쨌든 이번에 딸기 봄 레시피 + 빕스 라이브키친.. 리뉴얼된 메뉴들 먹어보니

예전 빕스보단 훨씬 좋아진 느낌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