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간다(gosister) 10대 여자 겨울 데일리룩 코디_꿀핏코트,꿀핏스키니,찰떡스키니,찰떡후드 10대훈녀패션추천♡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언니가간다(gosister) 10대 여자 겨울 데일리룩 코디_꿀핏코트,꿀핏스키니,찰떡스키니,찰떡후드 10대훈녀패션추천♡

by ppoda 2015. 12. 9.

요즘 온라인, 오프라인, 로드샵 등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이 대부분 동대문 또는 남대문 표인거 아시죠???

 

같은 상품들인데 가격은 제각각...

 

그런 제품들을 거품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면 당연 추천해드려야죠^^

 

 

 

동대문, 남대문의 저렴하고 질좋은 상품을 구매대행 해주는 곳~

 

언니가 간다!!!

 

 

언니가간다에쑝

 

 10대들을 위한 필수템 꿀핏, 찰떡 시리즈로 올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세욤~

 

 

 

10대 여자 겨울 데일리룩 몇가지 아이템 추천해볼께요^^*

 

 

 

 

먼저 에이라인 딩코트

 

 

 

 

 

보기에도 무겁지 않아 보이네요~

 

단정해보이면서 가볍고 따뜻한 에이라인 패딩코트 좋네요~~~

 

 

 

 

 

잠스타일의 점퍼^^

 

 

 

 

 

부드러운 모직스타일에 안감누빔형식이라 보온성을 업해주는 실용만점 아이템이죠^^

 

 

 

루즈한 핏감이지만 부해보이는 느낌은 없다는...

 

요 점퍼또한 무겁지 않아 활동성을 더해주겠네요~

 

 

 

 

 

 

 

 

스키니를 포기할 수 없다면 쫀득쫀득 떡스키니!!!

 

 

 

 

 

 

스키니를 입더라도 요렇게 쫄깃쫄깃한 핏감의 스키니를 입어야 해욧^^

 

 

 

 

최저가 12,000원에 이런 고퀄 스키니를~~~

 

 

요거 구매하신 분들 절대 후회안할 아이템이라고들...ㅎㅎ

 

 

 

찰떡스키니 한겨울용 기모버전도 입고되었다고 하네요~

 

 

 

 

 

기모 찰떡스키니... 겨울한파에도 끄덕없겠는 걸요~ㅋㅋ

 

 

 

 

찰떡보단 꿀핏이라는 분들은~~~~

 

핏스키니를 입어보시랑^^

 

 

좀 더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다리라인!

 

업데이트 10시간만에 전량 품절된 꿀핏스키니랍니다~

 

 

재구매의사 1위에 빛나는 꿀핏스키니는

 

편안한 신축성과 데일리한 색감, 발목까지 쪼여주는 정통 스키니핏으로

 

어디든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와 실용성 만점이라는...

 

 

 

 

 

쫄깃쫄깃 찰떡기모드도 빼놓을 수 없네요~

 

 

쫀득쫀득 착착 감기는 시보리에 한겨울에도 따뜻한 기모!

 

 

요 찰떡기모후드오 주문폭주 중~~~

 

 

후드끈 조여주면 엄청 따숩~

 

 

 

 

 

 

 

 

10대 훈녀되기:)

 

거품없는 가격의 잇아이템으로

 

10대에 어울릴 만한 깜찍 발랄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시길...

 

 

 

 

또 한가지!

 

'언니가간다'에선

 

1% 계속 적립되는 꿀혜택도 드립니다.

 

카카오톡 등을 활용하여 손쉽게 이머니를 적립하세요^^*

 

 

 

 

고시스터 언니가간다 왈-

 

언니만 믿어! 우리가 제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