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롯데몰 풍원장 미역국정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수지 롯데몰 풍원장 미역국정찬

by ppoda 2019. 10. 27.

#수지 롯데몰 맛집

 

오늘은 수지 롯데몰 풍원장에서 미역국정찬 먹고 왔어요.

 

조개(대합) / 소고기 / 가자미 조개(대합) / 활전복 조개(대합) 4종류의 미역국정찬을 맛볼 수 있어요.

 

우린 조개미역국 하나랑 가지미조개미역국 2 주문했습니다.

풍원장에선 주문 들어가면 미역국 조리들어간다고....

그래서 반찬나온 뒤 미역국 나오기까지 좀 기다려야 함!

 

우리가 들어갔을 땐 대기 없이 앉았는데 좀 지나서부턴 대기모드네요ㅎ

그러고보니 음식사진 외엔 풍원장 내외부 사진을 하나도 못담았어요ㅋㅋ

 

반찬은 생선튀김, 두부구이, 고추장아찌무침, 고사리, 참나물, 장조림, 깻잎, 묵은지, 잡채, 겉절이,,

생선튀김은 알래스카 생선이라네요.

담백한게 맛있어요~~~

반찬들 맛이 다 괜찮음.

 

대합조개 미역국

 

가자미조개미역국

먼저 국물부터 한 입 맛봤는데 진국이에요~~~

가자미가 비린내 거의 없는 생선이라지만 그래도 생선인데 국물에 비린내 하나도 안남^^

원래 국물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요건 자꾸 먹게 되군요ㅋㅋ

미역은 많이 푹 끓인 상태는 아닌 듯.....

 

건강하고 속 든든한 식사로 추천할 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