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리맛집 함흥냉면 전문점 함관령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고기리맛집 함흥냉면 전문점 함관령

by ppoda 2019. 8. 18.

#판교 함흥냉면   #수지 고기리 함관령

 

오랜만에 고기리 밥먹으러 갔더니 "함흥냉면 전문점 함관령"이라는 처음 보는 식당이 보이네요.

 

판교 냉면맛집이라고 적혀 있구요.

메뉴가 깔끔해 보여 들어가보기로 함~~~go

 

우린 가릿국밥2, 회비빔냉면1, 수제왕만두 반접시 주문했어요.

 

가릿국밥은 국물이 맑아 깔끔한 맛일 것 같은....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냉면 먹는 건 좀 그렇긴 한데 난 회냉면이 당기더라구요.

 

음식 나오기 전 맛본 육수 맛도 괜찮음~~~

 

속재료 식감도 좋고 꽤 알찬 왕만두~

 

간재미 회가 고명으로 올라간 회냉면은

양념도 강하지 않아 부담없고 감칠맛이 좋네요.

회 비린내도 없어 맛있게 먹었어요.

 

생소한 이름의 가릿국밥은 양지살, 선지, 두부 등이 들어갔어요.

특이한 건 당면이 아닌 녹말사리가 들어간 것!

 

국물 맛이 평양냉면 육수 비슷한 듯... 거기에다 두부맛이 우러난 국물같아요^^

내가 먹은 회냉면도 맛있었는데 요 가릿국밥도 굿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