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연안식당 괜찮네요 ^^*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연안식당 괜찮네요 ^^*

by ppoda 2019. 5. 12.

#보정동 맛집   #보정동 카페거리 회식

 

얼마 전 회식차 보정동 연안식당을 찾았어요.

연안식당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프랜차이즈인데 어떨지?

 

연안식당 대표 식재료인 꼬막부터 각종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총8명이 찾은 회식자리...

해물탕, 꼬막비빔밥, 꼬막찜 등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네가지 반찬과 미역국

 

얼큰한 맛 해물탕(大)

재료가 신선해 보여요~

 

꼬막비빔밥도 몇 개 주문해서 나눠서 먹었구요.

 

우린 청양고추 대신 풋고추로 넣어달라고 했어요.

매운 걸 못먹는 사람을 위한 간장베이스 순한맛 꼬막비빔밥도 있답니다.

 

갑오징어 숙회도 야들야들 맛나욤^^

 

꼬막찜도 생각보다 훨씬 푸짐하고 조아욧~~~

 

북방대합 조개

식욕을 돋구는 컬러는 아니지만 데친거라 먹을만 했어요.

 

해물파전도 바삭하게 구워져 맛있네요.

 

푸짐하고 얼큰한 해물탕 굿입니다~~~

 

매운맛 덕후들은 요 한치회 무침을 넘 맛있게 먹더라구요~~~

소면까지 스삭스삭~

 

음식을 거의 다먹어 갈 때

서비스로 나온 새우만두와 갈비만두ㅎ

 

연안식당에서는 야관문차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야관문차 처음 먹어봤는데 살짝 헤이즐넛 향? 코코아향?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어쨌든 보정동 연안식당에서 8명이서 푸짐하게 먹었는데

음식값도 그리 많이 안나왔다는~

1인당 2만원 넘지 않는 돈으로 나름 만족스런 식사를 한 듯~

요즘 워낙 많이 생기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가성비 좋았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