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js가든 런치코스 나리세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현대백화점 js가든 런치코스 나리세트 후기

by ppoda 2019. 2. 22.

#js가든 Nari 점심코스   #생게살볶음밥   #런치코스 가격   #판교현대백화점 맛집

 

이틀 전 판교 현대백화점 중식당 js가든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우리가 앉은 원탁테이블 자리는 이렇게 나무기둥 칸막이로 분리되어 있답니다.

 

 

우린 5명인데 나리 런치코스4인에 생게살볶음밥1 주문했어요.

 

 

 

먼저 짜사이, 무피클, 고추기름, 티 세팅

 

 

오늘의 스프는 게살스프네요.

감태가루가 토핑으로 올라갔어요.

 

 

게살이 이렇게 살아있는~~~

 

 

뒤이어 간장전복:)

전복도 싱싱하고 기름지지 않아 깔끔한 맛이 맘에 드는 요리였어요.

 

 

사천식 닭날개는 고추기름 향내가 매콤하구요.

 

 

수제만두도 냠~~~

 

 

별도로 주문한 생게살 볶음밥은 게살이 소복이 올라갔어요.

예전에 요거 먹어본 사람이 극찬하더라는~~~

 

 

찹쌀탕수육은 동글동글^^*

 

 

도넛 먹는 것 같기도 하고 재미있는 식감이에요.

 

 

먼저 소스없이 그냥 먹어 본 다음 부먹~~~

 

 

식사메뉴로 각자 먹고 싶은 거!

(짜장면, 기스면, 볶음밥 가능)

짜장면은 면발이 전반적으로 굵은 편이고 일정하지 않은 수타면이에요.

 

 

볶음밥은 생게살볶음밥의 볶음밥과 베이스는 같고 새우가 들어갔네요.

 

 

기스면도 호로록~~~

 

 

후식으로 나온 블루베리?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으리!

 

나름 알차게 구성된 js가든 나리 런치코스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