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중식당 예하랑 가성비 짱!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중식당 예하랑 가성비 짱!

by jEditor 2020. 7. 14.

#용인 보정동 맛집

 

 

보정동 먹자골목 중식당 예하랑

이 동네에선 유명하고 손님들도 꽤 많은 곳이다.

난 이번에 첨이지만...

 

 

마북동에도 리강이란 곳이 문닫고 예하랑 중국집이 오픈했던데

같은 곳인지 모르겠다.

 

 

 

대통령전담쉐프 출신 맛집이라고~

 

요긴 짬뽕, 해물짬뽕전골 전문이다.

여름이라 그런지... 또 점심시간대라 전골 먹는 사람은 못본거 같고 짬뽕을 많이 시키는 듯.

 

 

 

 

 

 

음식 가격도 괜찮은 편이다.

 

 

 

 

3인이서 탕수육(소), 쟁반짜장, 마파두부밥 OK

 

 

 

 

음식을 주문할 때만 해도 양이 이렇게 엄청날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탕수육(소)가 이렇게 푸짐하다니...

 

탕수육 소스도 많이 달거나 하지 않아서 부담없어 좋았다.

 

 

 

 

 

마파두부밥엔 오징어도 들어갔네.

 

 

 

 

해물쟁반짜장도 얼마나 푸짐한지ㅋㅋ

 

짜장소스도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편이다.

면은 시금치면?인지 푸른색을 띠고 있다.

음식 맛도 괜찮고 중국음식의 느끼함이 별로없어 좋다.

 

무엇보다 예하랑 가성비 중식당으로 인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