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갈맛집 주말외식 바다향왕코다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 신갈맛집 주말외식 바다향왕코다리

by ppoda 2018. 11. 27.

#신갈 코다리찜   #화덕 생선구이 맛집  

 

 

 

신갈광장 음식점들 차로 지나치며 자주 봤지만 밥 먹으러 간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간 곳은 바다향왕코다리입니다.

 

 

 

 

 

코다리찜, 화덕생선구이, 제철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3시까지 방문하면 런치메뉴로 저렴하게 코다리정식과 동태알탕을 먹을 수 있구요.

 

화덕 생선구이도 3시까지 공기밥 제공(모듬구이 제외)

 

 

 

 

 

우린 점심먹으러 간터라 코다리정식 2인에 시래기 추가

&

갈치구이 주문했어요.

 

 

 

 

 

반찬으로 해초류도 나옴.

 

매콤한 코다리찜에 곁들여 먹을 콩나물과... 피클, 김...

 

 

 

 

 

그리고 샐러드, 김치, 나물반찬이 나왔네요.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샐러드가 특히 맘에 들었어요^^

 

 

 

 

 

코다리찜이 나오면 직원이 뼈를 다 발라줍니다.

 

코다리찜 맛은 괜찮은데 많이 매콤한 편이에요.

 

따로 추가한 시래기는 좀 더 연했으면 좋을 듯~~~

 

 

 

 

 

난 매운 걸 못먹어서 갈치구이 OK

 

실제 보면 훨씬 큰데 사진으로 좀 작게 나왔네요ㅋㅋ

 

간도 적절하게 됐고... 가성비 굿 화덕 갈치구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