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1011

신세계경기점 만뽀스키야키 가성비갑 ​​#신세계경기점 맛집 오늘 점심은 신세계경기점에 새로 입점한 만뽀스키야키에서... ​ 1인​ 스키야키 세트 외에 스키야키우동, 오차즈케를 맛볼 수 있어요. ​ 각종 토핑류도 추가가능하구요~ ​ 인덕션에 개별적으로 조리해 먹으니 깔끔하고 좋군요. 스키야키에 곁들여 먹는 계란은 친환경 인중받은 무항생제 유정란을 쓴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 뚜껑을 덮고 센불에서 끓이다가 고기 등을 한번 휘저어 줍니다. 그런다음 다시 뚜껑을 덮고 불을 반으로 줄여 끓여줍니다. ​ 공기밥에 반찬으로 나온 김치, 양배추... 그리고 날달걀 ​ 소고기에 각종 채소, 곤약면, 두부, 떡까지 푸짐하네욥^^ ​ 사실 날달걀 먹는건 취향이 아니라 몇 점 찍어 먹다가 스키야키에 부어서 익혀 먹었어요ㅋㅋ 살짝 아쉬웠던 건 거의.. 2018. 10. 28.
MS office ▶ 오피스 365 달라진 혜택, 무제한으로 모든 기기에 설치! 언제 어디서든 업무처리에 필수적인 MS 오피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구입시 달라진 혜택이 있어 공유합니다 :) ☞오피스365 설치 대수 무제한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구독 서비스인 오피스365는 월간/연간, Personal, Home 등의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솔루션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0월 2일부터 홈 및 개인 구독자에 PC/맥/태블릿에서 설치 제한을 없애고 무제한으로 모든 기기에 오피스 365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피스365 자세히 보기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오피스365 설치 대수 제한이 완화되어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됐다는~ (연간 119,000원, 월 11,900원으로 기.. 2018. 10. 25.
보정동카페거리 포베이 / 할로윈축제 #보정동카페거리 할로윈 축제 올가을 들어 보정동카페거리 출입이 잦아졌어요. 어제는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포베이 다녀왔다는~ 보정동 요기 포베이는 첨이에요. 보정동카페거리 10월에는 어느 매장을 가도 할로윈 장식을 만날 수 있어요. 포베이에선 할로윈축제의 마스코트인 잭오랜턴^^ (비프쌀국수(s) 2+썸머롤+음료)로 구성된 2인세트와 반미&분짜 그리고 짜조 하나 주문! 숙주나물도 푸짐하게 나옴. 무난한 맛의 쌀국수 반미&분짜 세트는 반미샌드위치로 나오는 거라 생각했는데 반미빵만 나오는군요. 직접 야채랑 고기 넣어서 만들어 먹는 스타일~ 피쉬소스 베이스인 분짜소스를 곁들여 먹는 분짜 은근 감칠맛나고 괜찮았어요~~ 고기가 좀 더 푸짐했으면 좋겠지만... 바삭하게 튀겨진 짜조도 냠 :) 땅콩소스 찍어 썸머롤도~ 식사.. 2018. 10. 22.
광교 상현동 빵집 브레드에비뉴85 ​​​방송에서 보고 찾아간 빵집 브레드에비뉴85!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에 나온 거 보고선 근처 지나는 길에 들렀어요^^ ​​ 자그마한 동네빵집이에요. ​ ​ ​ 규모는 작아도 빵은 다양한 편... ​ ​ 애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케익들이 있고 주문용 케익을 많이 만든다고~~~ ​ 나오는 길에 보니 브런치 메뉴도 몇가지 있더군요. ​ ​ 크랜베리식빵, 먹식이, 시나몬롤, 플레인스콘 사왔어요. ​ 먹식이는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먹물빵에 여러가지 치즈가 들어간 빵이에요. 빵에 비해 치즈가 듬뿍이네요~ ​ 무엇보다 크랜베리식빵이 맘에 드는... 쫄깃하고 담백한게 식사용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발사믹드레싱에 찍먹 냠:) 2018.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