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0714

판교 진진반상 오랜만 :) ​판교 진진반상 오랜만에 갔어요. 2년이 넘은 듯~ 갠적으로 그닥 끌리진 않았지만... 가성비 괜찮고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긴 해요. ​​​​​​​​​ 반찬구성은 예전이랑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예상했던 바이기는 해요. 지금 가격은 천원인상된 16.0​ ​​​​​​​​ 음식이 아주 맛있다 그런 정도는 아니지만 제육볶음에 고등어조림, 오징어구이, 간장게장(난 게장은 안먹음) 그리고 각종 나물, 채소류까지 챙겨 먹으니 완전 배부르네욥ㅋ 2018. 7. 31.
분당 AK플라자 오통영 완도 전복솥밥 & 낙지비빔밥 분당 AK플라자 오통영에서 점심 먹은 날 :) 통영식 멍게 비빔밥은 살짝 맛본 적 있는데... 맛은 잘 기억이 안나요. 낙지비빔밥은 원래 이십사절기 꺼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푸드코트에 낙지비빔밥 파는 곳이 두군데 인 줄은 몰랐음) 직원이 오통영으로 주문을 넣어 버렸음. 낙지비빔밥이랑 나온 반찬들은 깔끔해보여요. 근데 낙지볶음 양도, 밥양도 찔금... 음식양이 넘 찌질해요. 완도 전복솥밥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더군요. 전복에 버섯 등이 곁들여진 솥밥이에요. 전복솥밥이래서 제주도에서 먹었던 스타일을 떠올렸는데 전복이 통으로 들어가는게 전혀 다르네요. 요긴 이즈니 무염버터가 제공되구요. 전복솥밥은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이긴 했어요. 2018. 7. 28.
여행 액티비티 벨트라코리아에서 예약하고 여름휴가 제대로 즐기자! 여행가서 뭐할지 고민되세요?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분들께 VELTRA가 세계 각국의 액티비티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현지투어 & 액티비티 전문 여행사 벨트라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10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액티비티 상품뿐만 아니라 입장권 및 교통패스, 레스토랑, 각종 쇼 엔터테인먼트 티켓 등 전세계 113개국 340여 도시의 14,000여 개의 엄선된 상품을 보유하고 있구요. 벨트라코리아는 벨트라의 엄선된 해외 액티비티 상품에 한국의 대표적인 O2O 기술업체 12CM(원투씨엠)만의 다양한 국내 여행 상품을 추가하여 한 단계 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벨트라코리아는 전세계 113개국, 특히 일본과 하와이, 괌을 중심으로 그동안 한국에서 만나볼.. 2018. 7. 26.
분당 궁내동 맛집 소떼마을 한우막썰어모듬 #분당 한우 #궁내동 맛집 지난 주 토요일에 분당 궁내동 소떼마을에 다녀왔어요. 1+한우가 아닐 경우 소 한마리 준대요ㅋㅋ 한우1+ 꽃등심, 막썰어모듬 외 여러가지 식사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소떼마을 갈비탕이 인기가 많다고~~~ 우리도 식사하고 나오면서 특갈비탕 포장해왔어요. 100% 한우 설렁탕이 아니면 위약금 소한마리 OK "한우"라고 적힌 메뉴가 아니라면 미국산이구요. 한우1+막썰어모듬으로 스타또~ 500g에 48,000원이니 가격이 저렴하지요. 처음엔 불세기를 너무 약하게 해놔서 고기 맛이 좀 떨어짐--; 작은 사각 후라이팬도 따로 올려주는데 요건 지방이 많은 차돌박이 구워 먹는 용도임. 이번엔 센불에 맛나게 구워먹기 :D 물냉면도 주문해서 고기랑 같이 먹었어요. 후식냉면 아님! 하지만 냉면전문.. 2018. 7. 25.